나욧문화사업

 

사단법인 희망둥지나욧은 지역공동체가 높은 수준의 문화컨텐츠를 향유할 수 있도록 지원하기 위해

다양한 형태의 문화사업들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나욧난타팀 [비밀]

     나욧 난타팀 '비밀'은 2015년 결성되어 나욧의 특화 사업으로 자리잡았습니다.

 

     2015년 1기 멤버 4명으로 시작한 비밀은 현재 2,3,4기 멤버

     총 32명이 현역으로 활동하고 있으며, 2018년에는 주부난타팀 『비밀여행

     (비트와 밀당을 하는 여자들의 행복)』을 결성하면서 활동 반경을 넓히고

     팀의 색채를 더해나가고 있습니다.

 

     연 정기 발표회 개최 및 지역공동체 문화행사 주최 등으로

     지역공동체 문화 수준 함양에도 기여하고 있습니다.

 

     ※ 공연 및 가입문의 : 02-994-1318

중창팀 [HOLY.S/아미치티아]

HOLY.S는 남여단원으로 구성된 나욧의 중창팀입니다.  HOLY.S는 나욧지역아동센터의 학생동아리로 2010년 첫 발을 디딘 HOLY.S는 1기 멤버들의 졸업과 추가 멤버의 영입으로 확장·발전되어 현재는 성인 중창팀으로 재구성·정착되었습니다. 

 

아미치티아는 HOLY.S의 유닛으로, 여성 단원들로만 구성된 팀입니다. HOLY.S보다 다양한 컨셉 및 장르의 음악을 선보이는, 보다 넓어진 확장성과 자유로운 활동 구조를 자랑하는 여성 중창팀입니다. 

 

HOLY.S와 아미치티아는 주간 정기모임과 월간 발표회를 통해 지속적인 활동을 이어오고 있습니다.

밴드 [HIUS]

HIUS는 청소년 및 성인으로 구성된 밴드입니다. 2017년 1기를 결성하여 2019년 2기를 출범했습니다. 매주 주간 정기모임을 가지며 왕성히 활동하고 있고, 월간 발표회를 통해 대외활동도 활발히 지속해오고 있습니다.

 

나욧문화사업으로 진행되고 있는 다양한 예술동아리들과의 콜라보도 진행하고 있으며, 연말에는 문학발표회를 통해 지역공동체에 음악을 통해 기쁨을 전달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피아노교실 [레인보우피아노]

음악적 표현을 통해 아동·청소년들이 건전하고 건강하게 자신의 상상과 창의력을 표현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2014년 나욧은 피아노교실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이후 지속적인 성인반 개설 요청으로 성인반을 추가 개설하여 재정비한 '레인보우피아노'를 2017년부터 운영하고 있습니다.

 

피아노 전문가의 밀착지도 및 빈번한 피드백, 정기 공연 실시로 지역주민들에게 문화생활을 향유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합창단 [WITH-We're In The Harmony]

나욧합창단 WITH는 'We're In The Harmony'의 약자로 아름다운 화음을 통해 세상에 희망을 전하고자하는 목적으로 2015년 창단되었습니다. WITH는 정기발표회, 초청공연 등 다양한 내·외부 행사를 통해 나욧을 아껴주시는 분들과 지역 주민들에게 더 가까이 다가가고 함께 호흡하는 다정한 친구로서의 역할을 충실히 이행해오고 있습니다.

 

자체 정기 음악발표회와 매년 말 나욧 문학발표회의 특별 무대를 통해 진한 여운과 깊은 울림을 전하는 WITH는 지역공동체 내의 명물로 자리잡아가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WITH는 바람직하고 깨끗한 청소년 문화를 선도하고, 깊고 아름다운 감동을 주는 예술세계를 구축해나가며, 뛰어난 기량과 아름다운 멜로디로 지역 내 음악문화 활성화에 이바지해 나갈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