희망둥지나욧

2022년 사단법인 희망둥지나욧 시무식

by 희망둥지나욧 posted Feb 20, 2022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e04b64af327e538be52a836ebccfd1bd.jpg

 

 

안녕하세요. 사단법인 희망둥지나욧입니다.

2022년 임인년 새해가 밝았습니다.
희나리 여러분, 모두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건강하시길 기도합니다.

나욧은 새해를 맞이하여 법인 및 산하기관 전 직원과 함께 시무식을 진행하였습니다.
※ 코로나19 방역수칙을 준수하며, 발열 체크 및 마스크 착용 후에 입장하였습니다.


2021년 기관별 업무 성과 보고, 2022년 업무 계획 보고, 우수 직원 표창 수여 순으로 시무식이 진행되었습니다.
모든 직원이 2021년 한 해 동안 고생이 많았지만, 그 중 강북구 1호점 우리동네 키움센터 이송희 돌봄 교사가 우수 직원으로 선정되어 표창을 받았습니다.
이송희 교사는 남다른 사명감과 헌신적인 봉사정신으로 지난 한 해 맡은 바 업무를 성실히 수행하습니다.
센터의 아동들을 위해 환경미화 뿐 아니라 다양한 프로그램을 꾸준히 연구하여 아이들이 오고 싶어 하는 센터를 만드는 데 그 열정을 다하는 모습이 다른 직원들에게 귀감이 되어 표창을 받게 되었답니다.

시무식 말미에는 2022년 나욧의 새로운 비전을 세우며 나욧의 지난 19년 역사를 함께 돌아보았습니다.
강북구 수유동에서 예심공부방으로 시작한 순간이 어제 일같이 생생한데,
이제는 그간 축적된 노하우와 전문성을 바탕으로 나욧의 복지의 범위를 강북구, 성북구를 넘어 서울 전역으로 뻗어나가고 있습니다.
또, 산하 기관이 설립되는 곳마다 나욧의 정신을 이어 모든 직원들이 사랑과 헌신으로 아이들이 건강한 모습으로 행복하게 성장할 수 있는 환경을 만들어 가고 있습니다.

나욧의 비전을 향해 지금 이 순간도 달려가는 나욧의 전 직원은,
임길호 이사장님께서 늘 말씀하시는 “우리는 직업의식이 아니라 사명의식을 가지고 복지를 실현한다.” 라는 말씀을 중심으로 올 한 해도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서재현.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