희망둥지나욧

신규직원 채용 및 발령 안내

by 희망둥지나욧 posted May 01, 2022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안녕하세요사단법인 희망둥지나욧입니다.

벌써벚꽃이 지고 푸른 이파리가 자라나는 봄이 찾아와서 나욧에도 따뜻한 숨결을 불어넣고 있고 있습니다.

  

지난 4월 15일, 임길호 이사장님과 법인의 모든 직원이 참여한 법인 회의가 진행되었습니다.

각 기관 별 업무 보고에 더해, 특별히 새로운 직원을 소개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성북5호점우리동네키움센터로 발령된 박주혜 돌봄교사의 발령식과

새롭게 채용된 강북구1호점우리동네키움센터의 배주영 돌봄교사의 임명식이 있었습니다.

  

먼저강북구1호점우리동네키움센터에서 근무했던 박주혜 돌봄교사가 성북5호점우리동네키움센터로 발령되었습니다근면성실한 모습으로 강북키움센터에서 근무했던 것처럼 새롭게 시작된 성북키움센터에서도 부지런하게 근무하여 센터에 큰 도움이 될 것이라고 생각됩니다.

  

다음은 4월에 새로 채용된 배주영 돌봄교사는 성북키움센터로 발령된 박주혜 돌봄교사의 후임자로써벌써 모든 일을 스스로 찾아 열심히 참여하는 적극성과 스스럼없이 모든 직원뿐 아니라 아이들과도 하나 되는 뛰어난 사교성으로다양한 일을 할 수 있는 인재라고 평가되고 있는 신입직원입니다다양한 재능과 역량을 가지고 있어서 센터에서 큰 역할을 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됩니다.

  

새로운 직원이 선발되고필요한 자리에 맞는 인원이 배정되면서 각 센터가 더욱 효율적으로 활기차게 움직이고 있습니다.

나욧이 빠르게더욱 많은 일을 하며 세상에서 큰 역할을 할 수 있는 법인이 될 수 있도록 많은 응원 부탁드립니다.

 

u.jpg